티스토리 뷰

1+1할인으로 구매해본 고양이 이빨간식 스피루리나 개봉후기

 

고양이

 

안녕하세요. 이번에 습식사료를 사러가는 길에 할인을 하길래 구매해본 스피루리나 고양이 덴탈간식 비프맛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고양이 이빨관리, 양치질을 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덴탈사료,덴탈간식 많이 검색해보실거예요~ 아무리 좋다고 한들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돈을 땅에 뿌리는 것과 비슷하니 이렇게 할인할때 테스트용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고양이간식

 

인터넷 구매가 2000원인데 저도 이정도 가격에 1+1으로 구매했습니다. 물론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이라 싸게 구매한것 같습니다. (테스트 용으로 딱이죠?!)

 

 

<고양이 덴탈간식 스피루리나>

맛은 오션피쉬,쉬림프,치킨,비프  총 4가지 맛이 있습니다.고양이가 좋아하는 맛을 생각하여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고양이이빨간식

 

스피루리나 간식 효과는?

-플라그 억제를 도와주는 스피루리나는 치석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함유된 녹차성분은 고양이 입냄새 감소,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요로감염 예방을 도와주는 크랜베리가 포함되어있어 수분섭취를 적게 하는 고양이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뿐만아니라 크랜베리에는 폴리페놀과 망간,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하여 고양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이 포함되어있어 치아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덴탈간식

 

<스피루리나 간식 등록성분량 및 원료명>

옥수수,옥수수박,가금류분,쌀,동물성수지,육골분,동물성단백질,가금지방,식이섬유,연어오일,맥주건조효모,치즈파우더,소금,식물성기름,비타민,미네랄,영화칼륨,염화콜린,타우린,DL-메싸이오닌,스피루리나파우더,크랜베리추출물파우더,착색료,달맞이꽃유,프로피온산,비타민C,비타민E,유카추출물,혼합토코페롤,녹차파우더

 

(인0.5%, 칼슘0.6%이상, 조지방 15%이상, 조단백질 30%이상, 수분10%이하, 조섬유4.5%이하, 조회분10%이하)

**생후 3개월 미만의 반려동물에게는 급여하지 마세요.**

 

고양이치아

 

새로운 간식에 신이나서 봉지채로 씹어먹을듯이 신나게 관심을 가져주는 물감이,

 

고양이간식후기

 

봉지를 뜯으면 간식 냄새가 확 올라오는데, 이때 관심을 많이 가져주면 잘먹고 몇번 냄새맡고 가면 절대 안먹는답니다. 과연 이번 간식은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고양이스피루리나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스피루리나덴탈간식

 

약 9mm의 크기의 간식인데 고양이 치아간식 답게 고양이 치아의 굴곡과 크기생각하여 3가지 모양의 쉐입으로 만들어져 고양이들이 간식을 씹어 먹을때 치석 제거에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먹어볼래?물감아~

 

먼치킨고양이

 

가까이 내려주니 냄새를 킁킁 맡아보는 물감이,

 

고양이빨관리

 

그러나! 그냥 가버리는 물감이, 혹시나 싶어서 놀때처럼 휙 던져주니 냄새맡더니 역시나 뒤도 안돌아 보고 가버립니다.

 

고양이이빨간식후기

 

 

<고양이 덴탈간식 스피루리나 솔직후기>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했지만(양치까먹을때의 양심을 지켜줄수있기를 바라며) 정말 관심을 일도 가져주지 않아 대 실망... 했답니다. 냄새도 몇번 맡고 뒤도 안돌아보고 가는 모습을 보니 이건 절대 안먹겠군 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몇일뒤에 줘도 안먹길래 지인분께 넘겼습니다. 참고로 그집 고양이도 안먹었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간식인가봅니다. 테스트용으로 구매해서 잘 먹으면 여러개사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아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일단 한개도 먹지 않아서 알수가 없네요. 사료에 섞어주니 사료도 안먹는걸 보니 냄새가 너무 싫었나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515

 

고양이 똥꼬! 고양이가 엉덩이를 집사에게 들이미는 이유?

고양이가 엉덩이를 자꾸 들이미는 이유? 고양이는 사람과 소통할때 소리와 몸짓을 이용해 소통합니다. 다양한 고양이의 몸짓에 각기 다른 의미가 숨어있는데, 그중에서도 고양이가 똥꼬를 들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61

 

고양이 똥 냄새 잡는 방법?(지독한 고양이 변냄새 이유는?)

숨막히는 맛동산 냄새, 고양이 똥냄새 원인과 냄새잡는방법 알아보기 방에서 고양이가 똥을 싸고 나오면 거실에서도 알 수 있는 고양이의 지독한 똥냄새! 아무리 사랑스러운 우리 고양이라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