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메디멀 고양이 효소치약 사용중이예요!

 

메디말

 

안녕하세요. 원래 버박치약을 사용했는데 다 사용해서 새롭게 펫프렌즈에서 구매해본 메디멀 효소치약! 칫솔이 필요없는 치약이라고 하는데 물감이는 칫솔질에도 가만히 있어주어서 어떤 치약을 쓰든 문제는 없습니다. 최근에 양치를 잘 못시켜줬더니 그사이 치석이 쌓이고 약간의 치아 변색이 보여서 기겁하며 습식사료 먹고 바로 양치를 시켜주고 있습니다. 고양이 양치질에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인 버박도 잘 사용해줬는데 이게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습니다.

 

메디말효소치약

 

<메디말 잇몸에 바르는 효소치약 닭고기향>

-칫솔질 없이 바르기만 해도 치태분해에 효과적입니다. 바르는 것만으로도 치태 및 구강내 세균을 제거 할 수 있는 다섯가지의 천연 추출 효소제를 첨가 했다고 합니다.

 

-구강내에 존재하는 유해균 STREPTOCOCCUS MUTANS그람 양성균에 ISO30%가 구군내에서 작용,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

 

-계란 흰자에서 추출한 천연 효소인 라이소자임은 고양이 침에도 미량 햠유된 성분으로서 포진 바이러스에 의한 피부감염 예방에도 도움이 되어 치약을 사용시 입안에 남아있는 성분이 고양이가 그루밍할때에 털과 피부에 닿아 살균,향균효과에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자연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진 치약은 구강청결 및 피주질환,치태개선에 도움이 되어 고양이 치아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치약고양이양치

 

튜브형태로 되어있어 짜기도 편하고, 생각보다 쫀득한 점성이 이빨에 바를때 편했습니다. 버박은 보다 좀더 쫀득한 느낌입니다. 

 

고양이이빨

 

솔비톨 은 단맛을 내는 화학적 합성첨가물로 고양이가 과다 복용하면 소화되지 않고 장에 쌓여 복통및설사,구토를 유발 할 수 있는데 메디힐 치약에는 이 성분이 제로! 대신 고소한 닭고기 향으로 고양이의 기호성을 높이고 믿고 사용할수있는 성분들로 만들어져 사람처럼 씻어내는게 아닌 바로 먹는 고양이들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감이역시 이치약을 사용하고 별다른 증상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고양이칫솔

 

<메디멀 고양이 효소 치약 사용방법>

하루에 한번 잇몸에 메디멀 효소 치약을 발라줍니다. 만약, 양치를 싫어하는 고양이라면 고양이가 자주 사용하는 장난감(마따따비 스틱이나 고양이껌등등)에 발라 사용해줍니다.

 

고양이빨관리

 

물감이의 경우에는 양치질을 매우 잘 하기때문에 장난감에 사용할 필요없이 칫솔에 발라서 양치질을 해주는데, 최근에 이빨에 검은색이 살짝 보여 꼼꼼하게 하루에 2번씩 사용중입니다.

 

 

칫솔로 한번 양치해주고 그이후에 한번더 짜서 잇몸이랑 칫솔에 올려주고 있습니다.

 

메디말고양이치약후기

 

<양치질도 잘하는 물감이>

 

 

어렸을때부터 양치질을 워낙 잘해서 집사의 게으름만 아니라면 이빨 관리하기가 매우 쉬운데... 자꾸 까먹는 집사! 그래서 이번에 검은 점을 발견했을때 너무 미얀했습니다. 조금더 심해지면 스켈링을 하러 가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일주일 사용중인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네요!

 

메디말효소치약내돈내산

 

<메디멀 고양이 효소 치약>

꾸준히 사용해주면 효과가 더 좋을것 같습니다. 하루2번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약간 거뭇한 부분(처음에 고양이 충치인줄 알고 너무 놀랐는데 쌓이 치석치태 변색이였나봅니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양치질을 잘해줘서 그런건지 치약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이빨이 전보다 더 깨끗해지고 습식사료때문에 약간 누렇던 이빨도 좀 더 하얗게 변한것 같습니다. 치약양은 버박을 사용할때보다 더 많이 들어(칫솔질 후 한번더 짜서 이빨에 발라줍니다.)금방 사용할것 같은데 눈에 띄게 치아가 깨끗해진것을 보니 재구매의사 100%네요! 고양이 잇몸 , 이빨관리를 위해 치약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8

 

양치질 싫어하는 고양이를 위한 치석제거, 입냄새제거 해초파우더

고양이 치석제거, 고양이입냄세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플라그오프 파우더 프로덴 플라그오프는 강아지 입냄새제거,고양이 입냄새 제거, 치석제거, 프라그제거에 효과적인 구강 건강 개선 제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63

 

닥터페트라 덴탈케어 고양이껌 캣즐 내돈내산 솔직후기

고양이 이빨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고양이껌 닥터페트라 캣즐 개봉박두! 안녕하세요. 이번에 궁디팡팡캣페스타에서 제일 기대하며 사온 닥터페트라 캣즐 고양이껌 솔직후기입니다. 저는 세트구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