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가슴살에 환장하는 고양이! 가성비 좋은 고양이간식이네요~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저희집 냥이는 닭가슴살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가격대 좋은 고양이 간식 마코펫 닭가슴살 코코데이를 샘플로 몇개 구매해서 줘봤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재구매를 예정중입니다. 코코데이 닭가슴살은 순살,게살맛,가쓰오부시맛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물감이의 경우 순살을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아마도 생선류 간식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은 가쓰오부시맛도 좋아할것 같습니다.

 

코코데이

 

요즘 간식만 들고 있음 달라고 손을 가지런히 모으는 물과감이! 머리박치기 쿵과 그르릉 소리는 기본으로 장착하고 난리가 납니다. 요 간식이 있는 장소만 가도 호다닥 뛰어나와서 달라고 난리를 치더라구요! 한개에 200원대 인데 이렇게 고양이의 풀 애교를 볼수 있다니 얼마나 가성비 좋은 간식인가요?

 

 

그리고 마코펫 닭가슴살 코코데이는 인공첨가제나 방부제,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물감이처럼 소량으로 간식을 먹는 고양이들에게 고온 멸균 진공포장으로 20g 씩들어가 있어 하루에 반개씩 주기 좋았습니다.

 

 

아도펫

 

닭가슴살은 섬유질이 많고 고기가 연해 소화흡수가 잘되고 불포화지방산, 리놀레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심혈관질환예방에 도움이 되는데, 비만 고양이들에게 간식을 주고 싶을때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좋은것 같습니다. 식이섬유 함유, 단백질은 높이면서 칼로리는 낮고 리놀레산 함유량이 많아 고양이의 피부피모 건강에 도움을 주니 건강간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츄르보다는 이런 건강간식을 먹이는게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양이 기호성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고맙게도 물감이는 츄르보다는 이런 간식을 더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고양이닭가슴살

 

뜯자마자 냄새에가 너무 좋은 얼굴을 들이밀며 쿵쿵 대는 물감이,

 

고양이다이어트

 

생각보다 연하고 잘 뜯어져서 물이나 사료에 섞어서 급여하기 좋고 약을 줄때도 섞어 주기 편한것 같습니다. 그냥 급여시 자를때 너무 부드러워서 호도독 잘 떨어지니 잘 받쳐서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간식을 좋아하는 고양이의 애교세트 영상>

고양이 교육 다 필요없어요! 맛있는 간식만 있으면 원하는거 다해줍니다~  손! 코! 브이~ 도 잘하는 귀여운 고양이영상!

 

 

<행복한 물감이의 일상정보>

https://mulgammom.tistory.com/593

 

알리 고양이 셀프 장난감 구매후기 (Cat Chase)

고양이 셀프 장난감 솔직후기 (알리에서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셀프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에 알리에서 구매한 후기 포스트입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팔천원대에 구매했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52

 

고양이가 털을 토했어요!(feat. 고양이 헤어볼 관리방법)

고양이헤어볼 왜 토하는걸까? 집사라면 한번쯤은 보게되는 고양이의 털토, 집사가 되고 처음으로 고양이가 욱욱 거리며 토하는 모습을 발견했을때는 무슨 문제가 있나 싶어 놀라고 겁나기도 했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