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셀프 장난감 솔직후기 (알리에서 구매했어요!)

 

고양이장난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셀프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에 알리에서 구매한 후기 포스트입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팔천원대에 구매했고 배송은 2주만에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알리 배송은 잊어먹을때쯤 되면 발송되었는데, 이제는 생각보다는 빨리 도착하네요! (일주일만에 배송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바로 받아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알리고양이용품

 

정가격은 만원 중반대인것 같은데 착한가격에 잘 산것 같아서 뿌듯함을 느끼며 상자를 뜯어보았습니다.

 

알리고양이

 

구성은 본체와 천, 그리고 움직이는 막대기와 영어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으며 건전지는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딱히 설명서 없어도 그냥 바로 조립할 수 있는 초간단한 고양이 장난감이랍니다.

 

알리고양이장난감

 

위에 본체 버튼을 누르면 움직이는데, 속도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움직이 지루해질 수 있는데 랜덤으로 해두면 바뀌면서 움직여주는것 같습니다. 물감이에게는 슬로우로 사용했는데, 슬로우도 생각보다 빨라 물감이가 따라 가기 버거워보이더라구요! 느린 냥님들에게는 너무 빠른 움직이긴 합니다.

 

고양이셀프장난감

 

건전지를 채우기 위해 확인해보니 나사가 있어야 하는 부분에 나사가 없더라구요~ 그냥 날카로운걸로 뽑으면 바로 열리고 생각보다 많이 뻑뻑해서 나사가 없어도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또한, 사용되는 건전지가 많이 사용되는 일반 사이즈가 아닌 C타입의 큰 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다이소에서 2개에 천원하는거 넣었더니 잘 되었습니다.

 

고양이장난감후기고양이셀프장난감후기

 

막대기 위에 천을 씌워야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꽉 끼어서 힘을 주어 확 눌러주어야합니다. (처음에 이게 맞는가 싶을정도로 안들어가더라구요.)

 

고양이놀아주기

 

설레는 마음으로 버튼 슬로우를 눌러서 물감이에게 스윽~ 밀어주니?

 

고양이혼자놀기

 

움직이는게 신기한지 반응은 있습니다. 근데 물감이가 움직이는거에 비해 막대기 움직임이 너무 빨라서 그런지 쫓아가지를 못합니다. 물감이가 워낙 느린편이라서 빠른 고양이들은 잘 쫓을까요...? 궁금해지네요~

 

귀여운고양이

 

고양이들은 위협할때 몸을 들어올려 자기 몸을 크게 보이게 한다고 하는데, 장난감에 위협을 받았는지 몸짓을 부풀리기 위해 일어서는 물감이...근데 ...위협 맞니? 할정도로 느린몸뚱이에 다들 빵 터졌습니다.

 

고양이키우기

 

더 느리게 움직이게 해주고 싶어도 이속도가 제일 느린거라... 헛발질 하는 물감이를 보며 웃는동안 물감이는 점차 화가나는지 조금 더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더군요~

 

먼치킨고양이

 

그러나 결국 안잡히는게 짜증났는지 금방 흥미를 잃어버리고 돌아가 버리는 물감이,

 

 

 

고양이운동

 

혹시나 싶어 좋아하는 장난감을 달아서 움직여주는데, 그리 큰 반응은 없네요..

 

알리장난감

 

이렇게 일주일정도 가지고 놀다 무반응이 되어서 지인분께 장난감을 넘겨드렸는데, 우리집 냥이만 반응이 없는게 아니더라구요~ 아는분 고양이도 움직이는 막대에 움찍하면서 뒷걸음질 치더니 가버렸다고 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후기에는 다들 좋아하고 큰 반응이 있다고 했는데 장난감 볼보다 못한 반응을 보인 고양이 셀프 장난감, 늘 궁금해서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한번 보여줬다는것에 만족감을 남기며 역시 고양이 장난감은 돈주고 살게 못되는군아 싶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냥 택배상자나 종이박스 던져주는걸 더 좋아하는듯)

 

궁금하다면 사볼만도 하지만 그리 큰 기대는 하지 말고 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고양이마다 반응은 다르겠으나 집사의 생각만큼 반응 보여주지 않는 고양이들!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06

 

고양이가 무는 이유, 무는버릇 고치는 방법

무는 고양이 왜그러는 걸까? 고양이 무는 이유와 개선방법 알아보기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의 팔을 보면 아 저분 집사군아 하고 알수 있을만큼 고양이가 문자국, 할퀸자국이 남아있는경우가 많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