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샤카샤 줄에 집착중인 고양이! 세개째 구매한 고양이장난감

 

고양이장난감

 

안녕하세요. 요새 물감이가 제일 빠져있는 장난감(거의 집착수준입니다.) 카샤카샤 장난감 줄이 너무 짧아서 새로 구매했는데요!  카샤카샤낚시대 장난감은 약해서 끝부분도 빨리 떨어지고 줄도 얇아 잘 엉키는게 단점이지만 고양이 선호도만큼은 진짜 최고인 장난감이랍니다.

 

고양이와놀아주기귀여운고양이

 

물론, 물감이는 끝에 부분이 떨어져도 카샤에 달려있는 줄에 미친듯한 반응을 보여주기 때문에 하나 구매하면 생각 보다 오래 간답니다.(지인분 고양이는 하루만에 끝이라고 하더라구요!)  

 

고양이낚시대

 

아작난 두번재 고양이 장난감, 사실 이렇게 짧아져도 물감이의 반응은 최고라서 계속 놀아줄 수 있는데 제가 장난감 무빙을 해주기 조금 불편해서 새로 샀어요! 둘다 반응이 좋긴한데, 그래도 이렇게 짧은 장난감에는 더 반응이 좋아서 도대체 저 아작난 장난감에 무엇이 고양이의 마음을 사로 잡았는지 알 수 가 없네요~

 

고양이짤

 

아직 장난감으로 놀아주기도 전인데 뜯은 봉지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먼치킨고양이

 

까닥~ 까닥~ 슬슬 시동을 걸어봅니다.

 

 

집사일상

 

휙! 던지면 솜방망이로 캐치하는 물감이~ 테이블 위에서 놀아주니 조금 한계가 있어서 바닥으로 슥~ 내려보니,

 

고양이일상

 

눈에서 광선나올듯이 쳐다보는 박물감,

 

냥이

 

돌고~ 돌고~ (이게 제일 빠른거래요ㅋㅋㅋㅋ) 물감이는 얼마 안뛰어도 금방 지쳐서 이렇게 한 3분 놀아주면 지쳐서 몸이 따라가주질 못합니다.

 

고양이와함께

 

눈과 코가 빨~~~~게지고 심장 뛰는게 보여서 집사가 조절을 해줘서 놀아줘야해서 1일 10분 3회 이런게 아니라 물감이는 하루에 짧게 여러번 놀아줘야한답니다. 특히, 일할때 끙끙 거리며 놀아달라고 할때가 제일 난감합니다.

 

 

다리짧은고양이

 

장난감에 집착을 하기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곳에 숨겨줘야지 안그러면 계속 장난감 쳐다보다가 손에 잡힐거리면 가서 끈을 씹어 먹을 수 있기에 고양이 눈에 보이지않는 곳에 숨겨줘야합니다.

 

우리집고양이

 

다 놀아주면 이렇게 간식보상! 그래야 다음에 놀아줄때 더 신나게 논답니다. 대부분 간식 줄때는 먹이퍼즐에 넣어주거나 아니면 주특기 보여줘야 주는데 오늘도 마무리는 손과 브이로 마무리했답니다.  잠잘때 놀아달라고 끙끙거리면 침대위에서 한번 거하게 장난감 흔들어주면 열심히 뛰어놀고 잠도 더 잘잡니다. 

 

<신이났어요~ 물감이의 놀이영상>

 

 

<고양이 상식! 알아두면 좋아요~>

 

https://mulgammom.tistory.com/546

 

나도 브이 할 수 있다냥!(feat.심심한 집사와 놀아주는고양이)

고양이 브이를 교육시키는 집사와 놀아주는 냥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신기술(?) 브이 교육 사진을 올려봅니다. 강아지들 브이가 너무 귀여워서 물감이도 시키고 싶은데, 수염땜에 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91

 

아침마다 일어나면 옆에서 자고 있는 고양이 행동분석!

고양이가 집사와 함께 이불 위에서 자는 이유는 뭘까요? 시크한 물감이도 자다 일어나면 어느새 옆구리나 다리 쪽에 붙어서 자고 있어, 최대한 안 움직이면서 자려고(움직이면 가버릴까 봐) 불

mulgammom.tistory.com

 

댓글